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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Q

1. 포럼 참가에는 제한이 있나요?

A

- 본 포럼은 참가를 원하시는 기업의 CEO 및 임원,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 가능하십니다.
미래 신기술에 관심이 있는 투자가, 올 한해 신사업을 계획하는 기업인, 글로벌 비즈니스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가,
개인의 지식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등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랍니다.

Q

2. 2023년도 제주하계포럼 참가신청 마감은 언제까진가요?

A

- 2023년 6월 28일(수)까지입니다. (참가비 납입 선착순 마감)

- 그룹 항공편, 객실 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빨리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항공, 숙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
3. 참가비는 부부기준가 인가요?

A

- 비회원사 부부(2인)기준 270만원이며 순수포럼 참가비입니다. (항공, 숙박, 조식, 식사, 교통, 골프, 관광 별도)
- 19~20일 만찬 2회, 공연 2회는 참가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
Q

4. 참가비에 식사가 포함인가요?

A

- 참가비에는 19일 환영만찬, 20일 만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그 외 식사는 개별 진행하셔야 하며, 2~3일차 오후 골프, 관광 프로그램에는 중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참가비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

5. 저희가 회원사인지 알고 싶습니다.

A

- FKI회원사, IMI회원사, FAMP동문회원 여부는 제주하계포럼 사무국으로 전화주시면
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

*전경련 CEO 제주하계포럼 사무국 문의처
- 전화 : 02-3771-0118, 0491
- 팩스 : 02-3771-0141
- 이메일 : imiceoforum@imi.or.kr

Q

6. 포럼에 참가하고 싶은데 등록하는 방법은? 관련 자료도 받아볼 수 있을까요?

A

- 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으로 등록하신 후, 참가비를 입금 및 결제하시면
최종 등록 안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관련 자료는 홈페이지 우측 퀵 메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,
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국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*전경련 CEO 제주하계포럼 사무국 문의처
- 전화 : 02-3771-0118, 0491
- 팩스 : 02-3771-0141
- 이메일 : imiceoforum@imi.or.kr

Q

7. 항공은 반드시 정해진 진수로만 예약이 가능한가요?

A

-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시간대에서 예약을 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예약이 가능하오며,
혹시 스케줄이 맞지 않으시면 개별적으로 항공을 신청하신 후 확정 일정을 사무국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- 제주하계포럼 등록 담당자를 통하여 다른 시간대로 개별예약을 하시거나,
개인적으로 이용하시는 여행사를 통하여 진행하셔도 됩니다.

- 다만, 공항→호텔 셔틀버스는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시간대에 맞춰 운행되며,
확정된 개별항공 일정을 사무국에 꼭 알려주셔야 개회식 및 만찬 좌석 등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.

Q

8. 숙박은 롯데호텔에서만 가능한가요?

A

- 현재 사무국에서 보유하고 있는 객실은 롯데호텔 제주 객실뿐이며 다른 곳에서 숙박을 원하시면
온라인 등록 시 숙박 예약 선택란에서 개별 숙박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.

Q

9. 계산서가 발행 되나요?

A

- 참가비 금액 관련 계산서는 사무국에서 발행 가능하오며, 청구 및 영수 계산서 발행 모두 가능합니다.

Q

10. 카드 결제는 언제 해야 하나요?

A

- 온라인 참가신청을 완료/저장하시면, 사무국에서 신청 내역을 확인 한 후에 참가자 및 업무 연락 담당자에게 등록 확인 및 결제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.
(약 3~5일 이내)

- 메일을 통해 최종 참가신청 내역과 금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 본 메일 수령 후, 이상이 없으시면
1주일 이내 카드 결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Q

11. 참가등록 후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직접 수정이 가능한가요?

A

- 안내 메일을 받기 전까지만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,
메일을 받으신 후에 수정사항 발생 시에는 반드시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시어 진행하셔야 합니다.

*전경련 CEO 제주하계포럼 사무국 문의처
- 전화 : 02-3771-0118, 0491
- 팩스 : 02-3771-0141
- 이메일 : imiceoforum@imi.or.kr

Q

12. 취소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수수료는 얼만가요?

A

- 등록 취소는 반드시 사무국으로 전화를 주셔야만 취소가 됩니다.

- 결제를 완료하셨을 경우

☞ 참가비 : 6/28(수) 이후 취소 시 순수 포럼 참가비 20% 공제 후 환불,
7/5(수) 이후 취소 시 순수 포럼 참가비 50% 공제 후 환불
당일 취소 시 순수 포럼 참가비 100% 공제 후 환불조치 해드립니다.

☞ 숙박비 : 롯데호텔 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7/5(수)~7/11(화) 취소 시 1박의 50%
7/12(수)~7/16(일) 취소 시 1박의 80%
7/17(월)~당일 취소 시 숙박비 전액

☞ 골프비 : 7/5(수)이후, 취소 시 그린피 공제 후 환불
(캐디피, 카트비, 교통비, 중식비, 그늘집 비용만 환불 가능)

☞ 관광비 : 7/12(수) 이후 취소 시 환불 불가합니다,

☞ 렌터카 : 2일 전까지 취소 시 하루 렌탈비의 30%
1일전 취소 시 하루 렌탈비의 50%
당일 취소 시 하루 렌탈비 전액

Q

13.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을 어떻게 하나요?

A

-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항공 진수 시간대에 맞춰 공항↔호텔 간 셔틀버스를 약 30~40분 간격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.

- 그 이후 시간대 항공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개별 교통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
Q

14. 연사들의 강연자료를 받아볼 수 있나요?

A

- 대부분 강연자료는 현장에서 배포해드리는 교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다만, 연사의 개인적인 요청으로 저작권을 이유로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사오니 참고 및 양해의 말씀
드립니다.